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똘82닷컴

    

카스퍼스키 안티바이러스(Kaspersky Anti-Virus) 2014 버전 무료 라이선스를 최근 소개를 했는데 라이선스가 정지를 먹은 듯 하다.

으악~ 무료 라이선스 키를 배포하는 사이트 접근 자체도 안 된다. 막아 놓은 듯 하다.





또 다른 카스퍼스키 안티바이러스 2015 버전을 3개월 무료로 배포하는 곳이 있어 소개를 한다.

물론 배포하는 곳은 카스퍼스키 측이다. 언어가 프랑스라서 좀 그렇긴 하다.

하지만 아직까진 한국에서도 라이선스 활성화는 잘 되며 사용에는 문제점이 없는 듯 하다. 

시간이 지나면 막힐지도 모르겠으나 잘 된다.

지난번처럼 별도의 라이선스 키를 받아서 제품을 활성화 시키는 것이 아니고, 설치 즉시 3개월 라이선스로 자동 활성화 된다.



초기 카스퍼스키 프로모션 사이트를 접근하면 알지 못하는 언어들도 쫙 나와 있다.

한번 번역기를 돌려보면 좀 알아보기가 쉽다.





카스퍼스키 안티 바이러스 2015를 다운로드 하는 5가지 이유


1.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위협으로부터 상을 받은 보호

2. 최적화 된 성능은 사용자의 PC 속도를 느리게 하지 않는다.

3. 설치와 사용이 용이

4. 윈도우 7/8/비스타/XP와 호환

5. 3개월 무료 사용


일단 현재 카스퍼스키 안티바이러스 2015 버전의 경우 한글판 버전은 아직 나오지가 않았다.

2013 버전까지 나왔으며, 연말이나 연초에 2015 한글판이 나올 예정이라고 안다.

영문판과 기타 해외 언어판들은 2015 버전이 나와 있다.


설치는 프로모션의 빨간색 표시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가능하다.

설치 과정 역시 대충 NEXT 나 색깔 표시된 부분대로 하면 크게 문제가 없다.


- 몇번 하다보면 재부팅 과정을 거친 뒤에 비로소 카스퍼스키 안티바이러스 2015 버전 모습을 확인 가능하다.

  영어가 아닌 프랑스어라서 좀 보기에 그렇다.





- 이럴때 카스퍼스키를 실행해서 키보드 [Shift키] + [F12키]를 누르면 영어로 바뀐다. 짜잔~

  다시 프랑스어로 되돌아 가려면 [Shift키] + [F5키]를 누르면 카스퍼스키 언어 변환이 된다.

  그런데 문제는 카스퍼스키가 재시작하면 매번 언어를 변경해 줘야 하네..ㅠㅠ 좀 귀찮다~





- 오른쪽 하단에 [License:91 days remaining] 을 클릭하면 라이선스 정보를 확인 가능하다.

  91일 남았고, Trial 버전이라고 한다. 문제가 없으면 12월까지는 잘 쓸 수 있겠다.





- 업데이트 부분도 [Run update]를 클릭하면 수동으로 업데이트도 잘 됨을 알 수 있었다.





- 메인화면에서 [Scan] 부분을 클릭하면 바이러스 검사를 할 수 있다.


언어를 영어로 바꿀 수 있지만 한글판이 아니니 조금 망설여 질 수도 있다. 

하지만 백신 프로그램에서 크게 어려운 조작은 없으니 카스퍼스키를 애용하는 사람이라면 쉽게 적응을 할 것이다.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로 부터 컴퓨터를 보호하는 방법은 쉽다.

백신 프로그램으로 잘 검사도 하고, 보안 업데이트도 충실히 해 주면 된다.

카스퍼스키 뿐만 아니라 흔히 아는 V3나 알약 등을 설치해도 되니 참고로 알아두자.

카스퍼스키 프로모션은 언제까지인지는 잘 모르겠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김회계 2014.09.21 21:56

    시프트+f12 눌러도 영어로 안바뀌네요; 다른방법 없을까요?

  2. fff 2014.11.02 11:21

    프라스라서 그런지 백신 DB 업데이트 너무 느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