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는 대한항공, 아시아나, 에어부산 등 주요항공사와 함께 9월 15일부터 연말까지 김포-김해/울산/여수/사천 등 주요 내륙노선에서의 여객 이용을 유도하기 위한 항공요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KTX와 고속도로 확충 등으로 지난 2010년 대비 평균 30% 수준으로 항공이용수요가 감소하여 이에 따라서 프로모션을 시행하는 것이다.
[ 에어부산-한국공항공사 공동프로모션 부산-김포노선 특별할인 : 출처 - 에어부산 ]
이번 행사는 4개 노선에 취항 중인 항공사 할인(온라인 기준 10%)과는 별도로 한국공항공사에서 2만원의 금액할인을 제공하며 일부 항공편의 경우 여객이 항공권을 소지하고 있는 경우 공항주차료 50%감면을 추가로 받게 된다. 서울(김포)-부산(김해) 노선의 경우 항공운임이 50,400원(LCC 평일기준, 유류할증 및 공항이용료 포함)까지 내려가게 되어 고속철대비 최대 20%까지 저렴한 비용(운임+주차료)으로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 탑승기간 : 2014년 9월 15일 ~ 12월 31일
- 해당노선 : 부산 - 김포노선
- 해당요일 : 월~목요일
- 할인율 : 최대 40%
- 대상 : 에어부산 홈페이지/모바일 발권 고객 대상
- 적용편명
※ 안내사항
·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구매가능하며, 다른 할인율과 중복 적용은 불가합니다.
· 일부편명에 적용되며, 해당되지 않는 편명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 여정변경으로 차액 발생할 경우, 차액을 지불하신 후 예약변경 가능합니다.
· 구매 후 예약센터 및 공항을 통하여 변경하시는 경우 해당운임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 비정상상황이 아닌 고객님의 사정으로 인한 환불요청은 취소시점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프로모션을 위한 시간, 비행편이 기간내 모두 적용되는 것은 아니다. 일부편에 한해서 적용되기 때문에 참고를 하시고...
대한항공, 아시아나 등은 모바일로 예약을 할 경우 요금할인이 추가 적용되기 때문에 모바일로도 한번 더 체크를 해 보면 좋을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