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똘82닷컴

    

디아블로3가 5월 15일날 정식 출시한다. 디아블로3를 예약 구매하면 미리 다운로드 가능하며, 5월 15일날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고 한다.
그동안 디아블로3의 출시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가뭄해결(?)의 소식이 될 것 같다. 디아블로3의 가격은 5만5천원이라고 한다.


[ 이미지 출처 - 디아블로3 홈페이지 ]

디아블로3 5월 15일 전격 출시!


 


종말의 날이 다가옵니다… 2012년 5월 15일, 마침내 디아블로 III가 불타는 지옥으로부터 그 실체를 세상에 드러냅니다. Battle.net에서 디지털 다운로드 제품을 지금 구매하시면 출시 즉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5월 15일, 트리스트럼에 떨어진 별의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고 임박한 악마의 침공으로부터 성역을 구해내는 여정이 시작됩니다. 진정한 야만용사나 수도사, 악마사냥꾼, 부두술사, 마법사라면, 지금 Battle.net에 로그인하여 디아블로 III를 예약 구매 후 게임을 미리 다운로드하세요.  그러면 게임 출시와 함께 즉시 모험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5월 15일 디아블로 III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보도 자료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게임과 디지털 다운로드 제품 예약 구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새 디아블로 III 게임 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디아블로 III를 예약 구매하면, 미리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암호화되어 있으며 5월 15일 출시와 동시에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2012년 3월 15일, 얼바인, 캘리포니아 –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현지 시간으로 15일, 비평가들로부터 수많은 찬사를 받은 액션 롤플레잉 게임 시리즈의 후속작인 디아블로 III(Diablo® III)가 오는 5월 15일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빠른 액션과 모험에 목말라하던 게이머들은 5월 15일부터 미국, 캐나다, 유럽, 한국, 동남아시아, 호주, 뉴질랜드 및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지역의 매장에서 디아블로 III를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들 지역 및 멕시코, 아르헨티나, 칠레, 브라질의 게이머들은 블리자드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 웹사이트인 Battle.net(Battle.net®)에서 디아블로III를 구매해 디지털 다운로드할 수 있다.

위에서 언급된 중남미 지역 국가 및 러시아의 게이머들은 6월 7일부터 해당 국가의 매장에서 디아블로 III를 구입할 수 있다. 러시아 버전 역시 6월 7일부터 디지털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디아블로 III는 영어 버전은 물론 중남미식 스페인어, 브라질식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유럽식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한국어 및 중국어(번체) 버전으로도 출시된다.

블리자드는 또한 3월 15일부터 디아블로 III의 디지털 예약 구매를 시작한다. 마법사, 부두술사, 악마사냥꾼, 야만용사, 수도사가 될 전세계의 게이머들은 디지털 예약 구매를 위해 http://www.blizzard.com/games/d3/를 방문하면 된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동설립자 겸 CEO(Mike Morhaime, CEO and Cofounder of Blizzard Entertainment)는 “블리자드 개발팀의 오랜 노력과 전세계 수십만 명의 헌신적인 유저들이 수개월에 걸쳐 참여한 베타 테스트를 끝으로 이제 모든 준비가 거의 끝났다”며 “남은 두 달 동안 디아블로 III를 최종 마무리해 5월 15일부터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디아블로 III는 윈도우® XP, 윈도우 비스타® 및 윈도우® 7 운영 체제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DVD 버전과 블리자드에서 직접 판매하는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 모두 55,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설화 석고(alabaster-white) 색상으로 특별히 선보이는 소장판(Collector’s Edition)는 한국에서도 출시, 매장을 통해서만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99,000원으로 책정됐다. 소장판과 관련된 세부 사항들은 수주 내에 공개될 예정이다. 디아블로 III는 게임물등급위원회로부터 청소년이용불가 등급 판정을 받았다.

디아블로 III에서 유저들은 야만용사, 부두술사, 마법사, 수도사, 악마사냥꾼 등 5가지 영웅적인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수많은 악의 무리들과의 격렬한 전투를 벌이게 된다. 불타는 지옥에서 몰려오는 타락한 악마들의 공격에 맞서 성역을 구하는 웅장한 퀘스트들을 수행하면서 유저들은 다양하고도 위험한 상황을 통해 경험치와 능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강한 힘을 지닌 유물을 획득하고 전투에 함께 참여하거나 도움을 주는 주요 캐릭터들을 만나게 된다.


[ 출처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 ]


디아블로3가 또 어떤 모습으로, 어떠한 게임으로 인기몰이를 할지 모르지만, 벌써부터 게임팬들은 설레이고 있다.

디아블로3~! 5월은 게임의 달~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