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를 대비할 시기이다. 미리미리 휴가철 숙박시설을 예약해 두지 않으면,
방 때문에 좋은 휴가 분위기를 망칠 수도 있다.
심지어 숙박시설이 동이나 gg치고 포기를 할 수 있다.
회사에서 지원하는 콘도나 호텔 등이 성수기에는 희박하기 마련이고,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으려면 힘든 분들도 있을 것이다.
여기에 회사의 지원없는 다른 경쟁터가 있다. 바로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이다.
전국에 있는 국립휴양림을 대상으로 예약하는 곳으로, 가격이 쌀 수도 있고, 비쌀 수도 있지만 대부분 시설부분과 만족도가 높다고 하니 당첨이 된다면 기분좋게 다녀 올 수 있는 곳이기도 하겠다.
개인이나 가족, 단체들이 갈 수 있는 시설도 있기에 그나마 저렴하고 기분좋게 자연을 만끽하고 싶다면 해 보자.
우선 6월 17일 오전 10시까지 7월달 이용할 수 있는 부분을 신청을 받는다.
물론 추첨으로 한다. 7월 막바지에 최대 성수기로 들어가는 길목에는 다소 많은 사람들이 포진해 있다.
운빨이 지지리 없어도 한번 신청을 해 보고 싶으면 똘82닷컴(www.ttol82.com)과 함께 도전~!
6월 17일 금요일 오전 10시까지 7월달 이용분을 신청받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배정한다.
간추린 내용은 위에 나온 바와 같다.
- 접수기간 : 6월 13일 오전 10:00 ~ 6월 17일 오전 10:00까지
- 추첨일시 : 6월 17일 오전 10:30
- 결과발표 : 6월 17일 오후 16:00
- 신청횟수 : 1인 1회, 1박2일/2박3일/3박4일 선택
- 당첨자 : 6월 17일 오후 16:00 ~ 20일 밤 24:00까지 결제완료해야 됨
미결제시 당첨 취소
* 남은객실은 추첨기간종료(6월 21일 화요일 오전 9:00 이후 선착순 예약방식)
1. 홈페이지에 우선 회원가입을 한 뒤, 로그인을 하자.
그러면 메뉴 [휴양림 예약]-[추첨제]를 클릭하거나 오른쪽의 [추첨제]를 클릭한다.
2. 추첨제신청 클릭한다.
3. 지역, 휴양림 종류, 숙박일수, 날짜 입력하고 [검색]을 누른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쭉 리스트가 뜬다. 골라서 [선택] 하면 된다.
4. 확인하고 아래의 [신청]을 누르면 끝난다.
혹시나 의도를 안 했는데, 신청이 되어 버렸으면 걱정하지 마라. 아직 취소는 가능하다.
5. 신청이 완료되었다고 나오고, 아래의 [추첨제현황]을 들어가면
해당 휴양림의 전체적인 신청 현황을 볼 수 있다.
6. 추첨제 현황에서 날짜별, 해당 휴양림 종류별 얼마나 경쟁력이 심한지 볼 수 있다.
또 여길 한번 참고해서 사람이 적은 날짜를 선택해 틈새전략을 짠다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도 있다.
7. 이미 신청한 것은 메인 화면에서 [마이페이지] 나 [추첨제]를 클릭해서,
[추첨제 내역]에서 신청취소가 가능하다.
이용요금은 대략 이 정도의 선이다.
일반적인 숙박시설 뿐만 아니라, 야외 캠프장, 오토캠프장 등도 별도로 예약 할 수 있다.
캠프장이나 오토캠프장은 별도의 추첨제가 아니 일반 예약제로 실시하는 듯 하다.
1달전부터 예약 가능하니, 미리미리 준비하면 나쁠 것이 없을 것 같다.
막바지에 이르면 역시나 저런 캠프장이나 오토캠프장도 좋은날에는 예약하기 힘들다.
8월달 분은 차후 공지로 된다고 하니 그때 다시 치열한 경쟁속에 한번 살아남아 보자!
올 여름 휴가는 국립자연휴양림으로 Go! G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