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정보/문화행사

[무료영화 관람] 국회문화극장 "마당을 나온 암탉"-10월 13일 오후7시(국회의원회관 1층 대강당)

by ^. 2011. 10. 6.

     

반응형
9월의 무료공연에 이어, 10월에는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무료 영화를 상영한다. 9월말부터 돌82넷에서 국회의사당 홈페이지를 들락거렸는데, 오늘에서야 겨우 13일 문화행사 일정이 올라와 있다.

마당을 나온 암탉을 이번에 상영해 주는데, 애니메이션으로 평점이 매우 높은 작품이다. 10월 13일 목요일 오후7시 국회의원회관 1층 대강당에서 무료 영화 상영을 하기에, 참석 가능한 사람은 가보자~


[ 영화 '마당을 나온 암탉' - 출처 : 국회 홈페이지 ]

마당을 나온 암탉-돌82넷




* 무료영화 상영 - 마당을 나온 암탉 (국회의원회관 대강당)

- 상영작 : 마당을 나온 암탉
- 일시 : 2011년 10월 13일(목) 오후7시  (미리 늦지 않게 도착하길...)
- 장소 : 국회의원회관 대강당
- 필수소지품 : 신분증(민증, 면허증, 학생증 등) / 검사를 안 하는 것 같은데, 혹시 모르니...
- 문의 : 홍보담당관실 02)788-3804~5


- 장르 : 애니메이션, 가족, 모험, 드라마
- 상영시간 : 93분
- 감독 : 오성윤
- 출연 : 문소리(잎싹 목소리), 유승호(초록 목소리), 최민식(나그네 목소리), 박철민(달수 목소리), 김상현(애꾸눈 목소리)
- 등급 : [국내] 전체 관람가

- 줄거리 : 양계장을 탈출한 겁 없는 암탉과 철부지 청둥오리의 기막힌 만남!
매일 알만 낳던 운명의 암탉 잎싹은 양계장을 탈출해, 나그네와 달수의 도움으로 자유를 만끽한다. 어느날, 주인 없이 버려진 뽀얀 오리알을 발견한 잎싹은 난생 처음 알을 품게 되고... 드디어 알에서 깨어난 아기 오리 초록은 잎싹을 '엄마'로 여긴다. 족제비의 위협으로부터 안전한 늪으로 여정을 떠나는 암탉 잎싹과 청둥오리 초록. 과연 이들은 험난한 대자연 속에서 더 자유롭고 더 높이 날고 싶은 꿈을 이루어 낼 수 있을까?


[ 출처 : 국회 홈페이지 ]



한가지 꼭 가지고 가야 하는 것은 신분증(민증,면허증,학생증 등)이다.
국회이기 때문에, 약간의 신분확인 절차가 있다.
국회의원회관 안내실에서 방문 목적(영화 관람)과 신분증 확인을 하면 된다.
돌82넷이 전에 갔을 때는 그냥 휴대폰 번호, 이름 만 적고 입장이 가능했는데, 별도의 신분증 검사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챙겨서 가자.

혹시나 홍보가 널리 된다면 좌석이 없을 수도 있다. 선착순 좌석 배정인 듯 하니, 좋은 자리 차지 할려면 미리 미리 가자. 뒤늦게 와서 자리가 없다니, 자리가 안 좋다니 소리하지 말고...

좌석은 조금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다. 옛날에 지은 건물이라, 등받이가 그렇게 높지 않다. 그리고 팔걸이는 올릴 수 없는 고정이고, 나무로 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이나 의문사항은 홍보담당관실 02)788-3804~5 에 문의를 하면 될 것이다.


* 국회의원회관 약도 및 교통안내

[ 출처 : 국회 홈페이지 ]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약도


가을이 점차 깊어지는 시기, 국회의사당 국회의원회관에서 국산 애니메이션의 자존심 '마당을 나온 암탉'을 한번 무료로 관람해 보는 것도 좋은 가을맞이가 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