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벽돌과 같은 견고한 이미지로 더욱 안정적인 인텔 13세대 메인스트림 메인보드인 ASUS TUF Gaming B760M PLUS와 WIFI 지원 모델 신제품 2종을 출시하였다.
TUF GAMING 시리즈는 튼튼한 전원부와 방열판 설계로 많은 PC 사용자들이 사용한 시리즈로, 안정적인 시스템 구성을 원하는 게이머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탄탄한 DR.MOS 12+1 페이즈 전원부와 전원부를 모두 커버하는 방열판, TUF 초크 & 캐퍼시터를 설계하여 안정적이면서도 높은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후면 포트는 DisplayPort 1.4, HDMI 2.1포트를 각각 1개씩 지원하며, USB 포트는 3.2 Gen 2×2 타입 C 1개와 3.2 Gen2 2개, 3.2 Gen1 3개, 그리고 USB 2.0포트까지 지원하여 다수의 외부 장치를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PC의 설치 상태를 간단하게 볼 수 있는 Q-LED와 M.2 SSD를 쉽게 설치할 수 있는 M.2 Q-Latch 기능을 기본적으로 지원하여 PC를 조립하고 사용하는 데 있어 높은 편리성을 제공한다.
ASUS TUF Gaming B760M PLUS WIFI의 경우 WIFI 모듈이 추가적으로 설계되어 안테나를 설치하여 WIFI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메인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출처 - st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