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기술로 글로벌 PC DIY 마켓을 리딩하는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애즈락 RX 7000, 600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시 “THE LAST OF US PART 1”을 증정하는 게임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애즈락 라데온 RX 7900 XTX TAICHI OC 보러가기!
“THE LAST OF US PART 1”은 2013년에 정체불명의 곰팡이가 퍼져 전체 인류의 60% 이상이 죽거나 감염되어 괴생명체가 되어 버린 2033년 근미래를 배경으로 주인공인 조엘을 플레이하여 친구의 마지막 부탁에 따라 엘리를 비밀 집단인 ‘파이어 플라이’의 기지로 무사히 데리고 가는 여정을 담은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2013년 PS3의 황혼기에 출시되어 1주일 만에 130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2010년대 최고의 비디오 게임에 2등으로 선정되는 등 게이머와 평단으로부터 모두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후 PS4로 리마스터, 그리고 PS5와 이번에 증정되는 PC버전으로 리메이크가 되었으며 최근 HBO에서 실사 드라마를 제작 방영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애즈락 라데온 RX 7900 XTX 팬텀게이밍 OC 보러가기!
프로모션은 기간 내 디앤디가 유통하는 애즈락 라데온 RX 7000, RX 6000 시리즈 구매 후 성함/연락처/영수증(구매일자 표기 필수)/구매제품명/시리얼 번호를 event@dndcom.co.kr로 응모하면 리딤 코드를 회신 받을 수 있으며 코드 리딤은 www.amdrewards.com 에서 가능하다.
디앤디는 올해 21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와 게인워드(Gainward), 에이폭스(AFox) 그래픽카드, 아나콤다(Anacomda) 메모리와 시그마텍(Xigmatek) 쿨러, 컬러풀(Colorful) SSD 등을 유통하고 있으며 유통하는 제품을 대상으로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메인보드 제품을 대상으로는 무상 3년 보증, 1년 내 불량 시 무상 왕복 택배, 3개월 내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 파손에 대한 1회 무상서비스 등 6가지의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출처 - 디앤디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