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디아블로2가 디아블로2:레제렉션 으로 리마스터 되어 출시가 된다.
사전예약이 진행중이며, 2021년 12월 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달러 가격으로는 $40정도이며, 한화로는 48,000정도 될 것 같다. 가격이 비싸긴 하다.
똘82닷컴과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내용과 최소사양/권장사양도 한번 살펴보자.
괴물, 영웅, 아이템, 주문 모두 리마스터된 그래픽으로 재탄생합니다.
각기 다른 다섯 개의 막에서 위대한 서사가 펼쳐집니다.
클래식 게임플레이 - 당신이 기억하고 사랑했던 디아블로 II의 모습 그대로 돌아옵니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액션 RPG의 정석, 디아블로® II의 리마스터 버전입니다.
신비로운 어둠의 방랑자를 쫓아 지옥에 서식하는 자들에 맞서 싸우며 대악마 디아블로, 메피스토, 바알의 운명을 최대 4K (2160p)의 PC 해상도에서 확인해보십시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디아블로 II와 확장팩인 디아블로® II: 파괴의 군주의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얼음에 뒤덮인 동굴, 언데드 괴물로 가득한 오싹한 묘지, 얼어붙은 불모지를 탐험하며 적을 물리치고 아리앗 산을 찾아가 파괴의 군주, 바알을 저지하십시오.
파괴의 군주에서 덫과 그림자 단련의 장인인 영리한 암살자와 변신의 귀재이자 소환사로써 원초적 마법의 힘을 부리는 야성의 드루이드로 지옥의 문을 여십시오.
* 디아블로2:레저렉션 시스템 사양
1. 최소사양
1) 윈도우10
2) 그래픽 : Nvidia GTX 660 또는 AMD Radeon HD 7850
3) CPU : 인텔 코어 i3-3250 또는 AMD FX-4350
4) RAM : 8G
2. 권장사양
1) 윈도우10
2) 그래픽 : Nvidia GTX 1060 또는 AMD Radeon RX 5500 XT
3) CPU : 인텔 코어 i5-9600k 또는 AMD Ryzen 5 2600
4) RAM : 16G
리마스터로 돌아온 고전 명작 ARPG
성역으로 귀환하십시오
자매단 야영지에서 모험을 시작하고, 사막 속의 안식처, 루트 골레인으로 떠나십시오. 쿠라스트의 우거진 덩굴을 헤치고, 혼돈의 요새 너머의 섬뜩하고 불타는 듯한 지역을 마주하는 등, 다양한 모험을 떠나보십시오. 기존에 2D로 구현되었던 성역을 3D 그래픽, 고화질 오디오, 최대 4K (2160p)까지 지원되는 PC 해상도, 그리고 PC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7.1 서라운드로 즐길 수 있는 리마스터 및 재녹음된 사운드로 경험해보세요. 레거시 모드 설정으로 디아블로 II의 성장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고전 게임에 현대적인 화면 해상도와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한 전후 모습을 실시간으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의 하수인이 나날이 강해집니다
강력한 아이템을 획득하고, 7개의 직업을 통틀어 200개가 넘는 화려한 기술들을 연마하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무료 온라인 게이밍 서비스, 베틀넷에서 8인 협동전으로 불타는 지옥의 군대에 맞서보십시오. 순위표를 장악하고, 신규 래더 시즌이 돌아올 때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보십시오.
더 많은 전리품을 위한 보관함
어렵게 구한 아이템을 새롭게 확장된 개인 보관함에 담아보십시오. 그 다음으로 공유 보관함을 사용해 다른 캐릭터들이 획득한 전리품을 빠르고 손쉽게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장황하게 포장을 한 듯 하지만... 그래픽이 3D로 바뀐 것 외에는 먼가 다른 것은 없는 듯하다.
예전 디아블로2의 감성팔이를 한번 느껴보아야 하는 것인가...
댓글